본문 바로가기
Trip 2015-2017/Croatia

11. 크로아티아의 가장 유명한 명소, 성 마르코 성당과 도라츠 시장/ St. Mark's Church & Dolac Market (04/Aug/2017)

by Bonnie Lass 2017. 12. 18.

11. 크로아티아의 가장 유명한 명소, 성 마르코 성당과 도라츠 시장/ St. Mark's Church & Dolac Market (04/Aug/2017)

드디어 제일 크로아티아에서 지중해 바다 다음으로 생각나는 이 건물을 마주하게 되었다.

숨이 찰듯 안차는 덜가파른 언덕길을 올라가다보면 기념품들을 마주치게 되는데 

너무 over priced 된느낌 ㅎㅎㅎ

성당 앞. 

유럽의 해는 늦게 지는 편이라 그런지 사진에 보이는 하늘과는 달리 꽤 늦은 시간이었다.

늦어서 들어가보지는 못하고. 앞에서 동생이랑 기념사진만 찍었다.

한국에서 온 언니들이 부탁해서 사진도 찍어주고 레스토랑도 공유하고

골목골목마다 걸려있는 국기

우리나라에서도 저렇게 많이 좀 봤으면 좋겠다.

거리도 벨기에에서 갔던 도시 브뤼헤처럼 조용하고 차분한데 귀여운 느낌까지 있는지라 관광객들이 명소가 아니어도 국기와 사진을 찍는다던가 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.

내려오다가 돌아서서 본 풍경

우리나라 처럼 전깃줄은 지하로 연결시키지 않아놓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