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sia/Japan-Osaka 2015

교토역 PORTA, 덮밥과 라멘집 (09/July/2015)

by Bonnie Lass 2015. 7. 11.

교토역 PORTA, 덮밥과 라멘집 (09/July/2015)



아 사진만 봐도 정말 무지하게 피곤하구나.

교토역에서 정신을 반쯤 잃고 밥먹으러 왔다.



여기는 동양정 바로 건너편인 덮밥집ㅋㅋ

정말 뭐 맛집 찾을 기력이 없었다.

근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.






음... 뭐지..?

나 가타카나 섞여있으면 못읽...

ㅋㅋㅋㅋㅋㅋㅋㅋ

영어 메뉴판 달라고 해서 결국 연어+성게알 덮밥을 시켰고

유가는 미소라멘 시켰다.



역시나 몸에 화가 많으신 유초딩님 입맛에는 안맞으셨는지

짜다며 오만상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내가 그거 먹으라고 한 거 아니잖ㅇ...ㅏ..

왜 나한테그래...


내껀 맛있는데.. 지꺼 맛없다고 왜 나한테 승질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맛있었어...




아 역시 음식초이스 짱

ㅋㅋㅋㅋ나는 맛있게 먹었다.

개인적으로 여기와서 먹어본 음식 중 제일 맛있었던 듯하다.

유가만 맛없던 나으 저녁



이렇게 포타에서 나와서

호텔가기 전에 무조건 들려야하는 로손편의점ㅋㅋㅋ




나트륨 라면먹고 열받으셨는지 온갖 과자를 쟁여놓으시고 호로요이도 담더군.

나야 뭐 과자 안먹으니까..

뭐 이 젤리 저 젤리 사는거 보고만 있었다.


왼쪽부터 세가지의 호로요이가 있지만

단연 복숭아~


유가는 복숭아 옆의 무슨 소다맛 나는 호로요이를 샀다.


아 아까 해리포터 마을에서 먹은 버터맥주 무알콜이라매

나 왜 기력없는거야

알콜 있는거 아니야..?

가서 스파해야지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