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sia/Japan-Osaka 2015

두번째 일본투어(오사카) 준비03/July/2015

by Bonnie Lass 2015. 7. 4.

 두번째 일본투어(오사카) 준비03/July/2015

 

사실상 아시아의 거의 모든 나라를 가봐서 아시아에는 미련이 없지만

그 중에서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나라였던 일본을 가보기로 했었다.

 

유가 말로는 무심결에 내가 '일본이나 갔다올까' 했단다.

그래서 같이가기로 ㅋㅋㅋㅋㅋㅋㅋ

 

유가는 호텔과 항공권을 모두 내게 위임을 해줬고

내 웃지못할 사정으로 유가 돈으로 예약을 모두 했다.

아니 나 빚안지는 사람이야..그런거 싫어해...

어떤 것으로든 꼭 줄거지만

그래도 쉽지 않은 건데 내 신용을 믿어줘서 고맙......

인생 헛살지는 않았나봄(?)

 

 

예약 과정에서 내가 한참을 가지말까도 망설였지만 완강하게 가자고 끌어줘서 고맙고

휴가도 그렇게 써줘서 감사하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고마워 유가님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재밌게 놀다옵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