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Trip 2015-2017/Spain - Barcelona

06. 가격대비 괜찮은 바르셀로나 식당과 펍 (26/April/2016)

by Bonnie Lass 2016. 5. 2.

06. 가격대비 괜찮은 바르셀로나 식당과 펍 (26/April/2016)



여행할 때는 많이 걷고 보느라 심신이 지쳐 무조건 연료를 가득가득 채워줘야 한다.

사그리다를 보고 나오자마자 둘이서 밥밥을 외치다가 결국 사그리다 건너편에 있는 식당으로 들어오게 되었다.




우리는 사실 wok-street 으로 들어갈까 했다.

초밥이 먹고싶었기 때문에.

그래도 바르셀로나까지 와서 현지요리먹자 싶기도 했고 결정적으로

A few pieces of sushi won't fill me up:(



식당 이름도 사그리다 파밀리아 바-레스토랑



ㅋㅋㅋ간판 찍으려고 했는데 미안ㅋㅋ



오늘은 해산물 데이인가 보다.

아까도 랍스터에 새우 지금도 해산물에 눈길이 가는걸보니

역시 지중해를 끼고있는 나라라 해산물이 다채롭다:)



난 Grilled cuttlefish(구운 갑오징어)를 시켰고 제이미는 피자를 시켰다.



식전에 나오는 빵.



허브와 레몬소스를 올려 풍미가득 한입:)

맥주와 함께먹으니 약 15유로 정도?

한국에서 외식하는 가격이랑 비슷비슷하다.

가끔 더 비싼거 같기는 하지만, 돈은 신경쓰지 않기로 한 여행이니까 마음껏 즐겼다.



숙소에 도착해서 밑에있는 펍으로 내려왔다.

펍 이름은 Belushi's

새벽 2시 30분까지 운영한다.

우리나라는 보통 아침까지 여는 술집이 많지만, 영국에서 온 나로선 11시까지가 맥시멈인지라

2시도 감사할 따름이었다.




모여있는 백패커들

술값은 저렴하진 않았다.



스페인와서 Estela, Amstel을 마셔봤지만 내 입맛엔 기네스가 더 맞는 것 같다.

지극히 평범한 그냥 라거맥주라 그런지 독특함도 없었고 가격도 생각보다 쎘고.

와인이나 상그리아 마시는게 더 나은 것 같다. 가격대비.